“비키니 입은 모습이 전혀 40대 같지 않은 그녀의 모습” 몸매 관리는 물론이고 , 분위기까지 달라보이는 그녀의 근황

예전 샤크라 시절 황보가 버러 올해 마흔 넷이라는 나이를 가지게 되었다.

하지만 40대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몸매를 유지하면서 최근 근황을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전해왔다.

그의 몸매는 20대 저리가라 할 정도로 날씬함을 보여주었고, 비주얼 또한 훨씬 더 이뻐진 모습을 보여줬다.

황보는 개인 SNS를 통해서 보여주는 사진들과 개인 유튜브를 통해서 많은 영상들을 보여주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비키니를 입고 해외여행을 즐기는 모습들도 확인할 수 있다.

황보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유튜브를 통해서 해외 바닷가에서 즐기는 비키니 사진들과 여유로운 그녀의 일상들이 황보의 근황을 궁금해하던 팬들에게는 작은 위안이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황보의 모습은 베트남 나트랑에서의 일상이 그려졌고, 그 안에서 황보의 구릿빛 피부는 더욱더 빛이 나는 모습들이 담겨져있다.

황보의 나이는 43세가 되었지만, 20대라고 해도 믿을 비주얼을 뽐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황보는 2000년 걸그룹 샤크라의 리더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고, 샤크라 활동을 마친 뒤에도 예능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었다.

✅ 함께 보면 재밌는 뉴스 ✅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