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00만원 피부관리 받지 마세요”단돈 만원으로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보톡스 앰플 만들기 대공개(피부과 원장님들 긴장 중)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 개선을 위해 엄지의 제왕’에서 단 돈 만원대로 바르는 천연 보톡스를 만드는 방법을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될 만한 정보라서 다시한번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시중에 나와있는 ‘보톡스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 있는 주름 개선 화장품이나 기능성 제품들은 가격대가 비싼 편입니다.

이런 부담스러운 가격의 화장품을 방법만 알면 집에서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보톡스앰플 성분 

집에서 만드는 보톡스 앰플은 정확히 말하면 보톡스 펩타이드라고 불리는데 그 성분이 아세틸 헥사펩타이드-8이며 이 성분은 천연 추출물이기 때문에 병원에서 맞는 보톡스의 독소 추출물보다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펩타이트는 비자극성 무독성 성분으로 고가 화장품의 원료로 많이 사용되며 저분자 펩타이드로 분자 크기가 작아 피부 흡수가 빠르다고 합니다.

특히 펩타이드는 피부에 흡수율이 빨라서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이 안면 근육 수축을 제어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 표면의 잔주름을 완화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보톡스 앰플 준비물

1. 보톡스 펩 타이드 30ml / 10,000원

보톡스 화장품 제조 시에는 1~2ml만 사용된다고 합니다. 30ml 한 병이면 1년 동안 사용하수 있는 양입니다.

2. 로즈워터 / 100ml 3000원

피부 진정 효과적인 장미꽃 추출액입니다.

3. 알로에 겔 / 50ml 1000원

수분 보충, 피부 진정 부기 제거 효과적입니다.

4. 콜라겐 / 10ml 1000원

피부 탈력 강화 좋고 재생효과에 탁월합니다.

5. 비타민E/ 20ml 2000원

노화방지 및 피부가 재생됩니다.

6. 저울 준비해 주세요 (필수)

보톡스 앰플 만드는 방법

1. 로즈워터 20ml 용기에 넣어 주세요. 저울이 없을 때는 소주컵으로 반 컵

2 알로에 젤 20ml 용기에 넣어 주세요. 저울이 없을 때는 소주컵으로 반 컵을 넣어주세요. 

3. 로즈워터와 알로에 젤을 잘 혼합시켜 주세요.

4. 로즈워터와 알로에 젤이 젤형 태로 바뀌어요.

5. 여기에 콜라겐 1g을 넣어 주세요. 

6. 비타민E 1g을 넣어 주세요. 저울이 없을 때는 밥 수저 한수저 넣으시면 됩니다.

7. 보톡스 펩타이드도 1g (20방울)을 넣어서 재료들을 충분히 혼합하고 잘 소독된 공병에 담아 보관하시면 됩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화장품은 방부제가 없어서 건강하지만.. 오래 쓰지 못하고 냉장보관하시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없으니 빨리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보톡스 앰플 효과적으로 바라는 방법

✔ 사용순서: 스킨 → 보톡스 앰플

보톡스 앰플은 스킨을 바르고 나서 발라주셔야 하는데요.  근육 방향으로 발라줘야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합니다.

코를 중심으로 U자를 그려가며 가볍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턱 아래 방향으로 부드럽게 쓸어내리면서 발라줍니다.

목부분도 아래에서 위로 바르는게 아니라 피부결을 따라서 위에서 아래로 마사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오히려 아래에서 위로 바르게 되면 피부가 더 쳐지는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꼭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원으로 보톡스 앰플 만들기 영상으로 확인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비키니 입은 모습이 전혀 40대 같지 않은 그녀의 모습” 몸매 관리는 물론이고 , 분위기까지 달라보이는 그녀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