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억 슈퍼카 페라리 한 순간에 산산조각” 강남역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영상 공개

추석 연휴인 9일 서울 강남에서 발생한 사고입니다.

이때 사고를 보면 형체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파손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9일 서울 강남역사거리에서 발생한 대형 교통사고 현장 영상을 공개하겠습니다.

강남역 페라리 대형사고

영상에는 사고 충격으로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찌그러진 페라리 차체 모습이 담겼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하나 둘 셋”하고 구호를 외치며 페라리 운전자를 차체 밖으로 꺼내는 장면도 담겨져 있습니다.

사고영상

아래 영상에서 사고영상을 볼 수 있다.

사고 충격으로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찌그러진 페라리 차체 모습이 담겼다.

현장에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하나 둘 셋”하고 구호를 외치며 페라리 운전자를 차체 밖으로 꺼내는 장면도 찍혔다.

경찰조사 결과

경찰 조사 결과 강남역에서 신논현역 방향으로 가던 페라리 차량이 다른 승용차와 충돌한 뒤 그 충격으로 중앙분리대를 넘어 맞은편에서 운행 중이던 버스와 충돌한 것으로 확인됐다.

음주운전 사고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슈퍼카 운전자가 속도를 위반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 화제가 되고 뉴스 ✅

📌“박수홍 아버지 검찰 진술에 큰 충격받았다” 정말 가족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행동들을 보이고 있는 가족들의 행보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비키니 입은 모습이 전혀 40대 같지 않은 그녀의 모습” 몸매 관리는 물론이고 , 분위기까지 달라보이는 그녀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