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처방사들도 놀라는 “복부 + 옆구리 지방 쫘~악 빼주는 기적의 운동법”

살이 찐 사람을 보면 뱃살이 유독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요. 그만큼 복부에 지방이 쌓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옆구리에 지방 세포가 많이 축적됩니다. 복부와 옆구리 살을 제거하기 위한 운동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내 몸 사용설명서에서는 운동 처방사가 출연해서 복부와 옆구리 지방 세포를 태우는 인어공주 운동법을 소개해줬습니다.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이며 꾸준히 한다면 뱃살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복부와 옆구리 지방 빼는 홈트레이닝

뱃살 잡는 인어공주 운동법

다이어트 홈트레이닝하는 방법

자리에 앉아서 운동합니다. 양손은 등 뒤로 보내서 바닥에 짚으세요. 양쪽 팔꿈치는 살짝 굽힌 상태로 유지합니다. 양쪽 무릎은 세워서 준비합니다.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뱃살빼는법

두 무릎을 부여서 세운 상태에서 발 뒤꿈치를 살짝 들어서 발끝만 세워 주세요. 이것이 기본 자세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방법

기본 자세에서 두 무릎을 좌우로 움직여 주면 됩니다. 무릎을 붙인 상태에서 오른쪽으로 돌려서 바닥에 천천히 내려 보세요.

다음으로 천천히 중앙을 지나서 왼쪽으로 내려 주세요. 허리를 비틀 때 사용되는 복사근 즉, 옆구리 근육에 자극이 느껴져야 합니다.

옆구리 살 빼는 법

인어공주 운동을 할 때는 배에 힘을 꽉 주고 진행해야 합니다. 좌우로 각각 10번씩 반복해서 운동해 주세요.

실제로 영상에서는 실험자가 따라서 운동을 해봤습니다.

👉영상으로 배워보기

운동할 때는 힘들지 않았지만 다 하고 나니까 땀이 난다고 말해서 운동 효과를 설명해 줬습니다.

힘들지 않지만 효과는 큰 인어공주 운동입니다. 집에서 한 번씩 따라 해 보세요.

📌“이거 먹으면 발기부전으로 평생을 사실 수 있습니다” 의사들은 절대 입 근처에도 안 둔다는 음식들

📌효과적인 강직도 높이는 법(+강직도 테스트)

📌“잇몸 꼭 확인해보세요, 이런 잇몸 가지고 있으면 치매, 암 걸릴 확률 높습니다” 반드시 확인해봐야 하는 잇몸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