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도 포장회 가격 논란” 횟집 사과문에도 네티즌 여전히 사그러들지 않는 ‘분노’

인천 월미도에서 파는 9만원짜리 팩 포장 회가 네티즌들의 분노를 사고 있는 가운데 횟집 주인 아들이 공개적으로 사과했으나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13일 보배드림에는 ‘월미도 스페셜 회 소짜 9만원 포장 후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집에 와서 포장해온 회를 열어보니 말이 안 나왔다”며 월미도 한 횟집에서 구매한 회 세트 사진을 공개했다.

세트 구성은 해산물 한 팩, 회 한 팩, 깻잎 한 팩으로 단출했다. 글쓴이는 “9만원 카드 결제하고, 주차비 7000원 낸 거 현금으로 돌려받았다”며 “식당에 전화한 뒤 ‘회 한 팩이 9만원짜리가 맞냐’고 몇 번을 물었다. ‘맞다’는 답을 들었다”고 밝혔다.

글쓴이는 또 가게 측이 “바쁘다”며 전화를 끊는 등 불친절한 응대로 일관했다고 주장했다.

“자기 네는 원래 이렇게 나가는 데 아줌마만 그런다”며 유난스러운 고객 취급했다고 했다.. 또 “온라인에 이 사실을 알리겠다”고 하니 “5000명이 아니라 1만명이 봐도 상관없다”며 무시했다고 분노했다.

이 후 논란이 되자 횟집에서는 아래 사과문을 보내왔다.

▼횟집 사과문 그리고 원래 파고 있다는 9만원 짜리 상차림 보기

위에 사과문에도 네티즌들의 반응은 여전히 뜨겁기만 하다. 논란이 되자 사과하는 거 아니냐 , 이런집은 장사를 못하게 해야 한다라는 반응들이 뜨겁게 달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