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보셔야 합니다” 가위질 2번으로 불편사항 싹 해결 (+캡 활용법)

요즘은 가정에서 물티슈를 정말 많이 사용하시는 거 같습니다.

화장실 혹은 집 청소를 할 때 정말 많이 사용하시는 게 바로 이 물티슈인데요.

물티슈를 사용하다 보면 가장 불편한 부분이 바로 한장이 필요한 상황에서 2장씩 연달아 나와서 낭비가 심하다는 겁니다.

이런 불편사항을 막고자 가위질 2번만으로 물티슈를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과 재활용 방법까지 알려드릴테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물티슈 사용시 불편사항

입구를 보면 이렇게 좁아서 뽑아 쓰기도 힘들고 뽑을 땐 항상 2장 3장씩 나와 뜻하지 않게 많이 사용해야 할 때가 많으니 이를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위질 2번으로 낭비 없애기

그럴땐 물티슈 입구 부분에 가위질을 2번 해서 나오는 구멍을 넓혀주면 되는데요.

이렇게 양쪽에 가위질을 해 놓으면 티슈를 뽑을 때 마찰력이 강해져요. 그래서 한장을 뽑을 때 다른 것도 함께 나오지 않게 된답니다.

이렇게 뽑으려고 하면 마찰력으로 인해 한장씩만 쏙쏙 나와 아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물티슈 캡 재활용 방법

물티슈 재활용 콘센트에 붙이기

제품을 사용하면 항상 나오게 되는 물티슈캡.

이 부분만 뜯어서 재활용하면 정말 유용한데요.

뜯은 후 양면테이프를 붙여 콘센트에 붙여 주면 안전하게 콘센트를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이랍니다.

사용할 땐 뚜껑을 열어 사용하고, 끝난 후엔 뚜껑을 닫아 놓으면 먼지가 들어가는 걸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고 있는 집이라면 아이가 콘센트를 만질 위험이 더욱 적어지니 더욱 더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 거 같습니다.

📌“이거 먹으면 발기부전으로 평생을 사실 수 있습니다” 의사들은 절대 입 근처에도 안 둔다는 음식들

📌효과적인 강직도 높이는 법(+강직도 테스트)

📌“잇몸 꼭 확인해보세요, 이런 잇몸 가지고 있으면 치매, 암 걸릴 확률 높습니다” 반드시 확인해봐야 하는 잇몸건강

✅ 함께 보면 재밌는 뉴스 ✅

📌“박수홍 아버지 검찰 진술에 큰 충격받았다” 정말 가족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행동들을 보이고 있는 가족들의 행보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비키니 입은 모습이 전혀 40대 같지 않은 그녀의 모습” 몸매 관리는 물론이고 , 분위기까지 달라보이는 그녀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