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학적으로 보면 사람의 얼굴은 살면서 어떤일을 겪으면서도 기본적인 틀, 그리고 모양은 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노화가 일어나도 그 기본적인 형태는 유지된다는 말이겠죠.
손금의 경우에도 스무살이 지난후에는 대체적으로 안정적으로 가고 나이가 들면서 좀 더 주름이 많아지긴 하지만 극과 극으로 완전 달라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손금과 관상은 항상 재밌고 신기한 내용들이 많은데 평생 돈이 마르지 않는 부자들의 관상으로는 중요한 것은 금액과 가족 것이 아니라 돈이 마르냐 마르지 않냐가 중요합니다.
오늘은 말년까지 돈이 마르지 않고 계속해서 들어오는 관상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이 마르지 않는 관상 특징 살펴보기
눈썹 사이의 미간이 깨끗하고 주름이 없습니다.
미간에 주름이 많이 있거나 털이 수북하다면 관리가 필요합니다.
사람마다 모두 다른 눈썹 모양을 가지고 있지만 눈썹 끝부분이 진한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눈썹끝이 연하면 재물복이 없습니다.
하지만 눈썹 끝이 진하고 숱이 많고 끝까지 선명하게 눈썹이 있는 경우 재물복이 좋습니다.
눈꼬리를 기준으로 수평으로 선을 이었을 때 기 가상의 선보다 귀가 올라가 있다면 재물복이 타고난 사람입니다.
입술 모양 입 꼬리가 위쪽을 향하고 있는 즉 광대 쪽을 향하고 있는 입 꼬리라면 재물 복을 타고 난 관상입니다.
인위적으로 주사 맞아서 올라간 입 꼬리는 제외 됩니다. 자연으로 입 꼬리가 올라가신 분들은 자수성가보다는 주변의 도움으로 금전을 많이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입 꼬리가 올라가신 분들은 어딜 가던 인기가 많고 사람들한테 대접을 받고 또 금전도 항상 재물이 따라 붙는다고 합니다.
이 손금 가지고 있는 사람하고 무조건 친해져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