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나이가 들면 들 수록 언제 이렇게 나이가 들었을까 한순만 쉬는 분들이 계십니다. 물론 누구나 나이를 먹고 늙어가는게 삶의 이치라지만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충분히 노화를 늦추고 젊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만약 하루의 시간중 2분만 투자해서 주름, 노화, 치매까지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뱃살 빼는 운동중에는 이게 최곱니다”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옆구리살 싹 빼버리는 운동

이 방법으로 관리하면 많게는 열살 아래까지 어려 보이고 되돌릴 수 있는 노화 예방 운동입니다.

이름하여 ‘다림질 운동법’ 이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루 2분 다림질 운동법에 대하여

신경과 전문의는 이 운동법의 위대함을 알려주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도 많은 전문의들이 아침마다 스트레칭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환자들에게도 많이 권유하는 운동이라고 합니다.

중앙치매센터에서도 치매 예방을 위해서 추천하고 있다고 하니 효과는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거 모르는 95% 사람들이 먼지로 가득한 밥을 드시고 계십니다” 쌀 씻는 것부터 차원이 다른 맛있는 밥 짓는 방법

운동 방법

운동 방법도 정말 쉽습니다. 기본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기지개를 켜는 것과 같이 팔을 위로 쭈욱 뻗어 주세요.

이때 다리는 제자리 걷기를 하고 있으면 됩니다. 양팔을 정면을 향해 밀었다가 제자리로 돌려주세요.

제자리걸음을 계속하면서 기지개를 켰던 팔을 이번에는 허수아비처럼 양 옆으로 쫙 펼쳐줍니다. 양팔을 왼쪽과 오른쪽으로 밀었다가 제자리로 돌려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양팔을 앞으로 향해 뻗은 후에 사선으로 교차시켜 주세요. 반대쪽으로도 똑같이 진행하면 됩니다.

이 운동을 할 때는 음악을 켜 두고 힘차게 하면 좋다고 합니다.

특히 아침에 해주면 잠들었던 몸도 쉽게 깨어나고 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음악 한곡 정도 흘러나올 동안 해주면 좋습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비키니 입은 모습이 전혀 40대 같지 않은 그녀의 모습” 몸매 관리는 물론이고 , 분위기까지 달라보이는 그녀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