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전에 정말 딱 3분만 이곳 마사지 해주니 기적같이 살이 빠집니다” 하루 3분 기적의 운동법

지내다 보면, 다른 사람들은 안그러는데 내 몸만 유독 자주 붓고, 운동을 열심히 해도 지방이 잘 빠지지 않아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리 남들이 살 많이 뺐다는 다이어트를 해도 소용이 없고 살 빼기가 힘드시면, 림프관쪽을 의심해봐야합니다.

우리 몸안에서는 림프액이라는 것이 전신에 흐르는데, 이 림프액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곳이 바로 림프절이는 곳입니다.

이 림프절이라는 부분에서 림프가 활발하게 순환되어야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림프 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하체에 부종이 생기고 지방세포가 독소를 흡수해 살이 찌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실제로 50kg 감량에 성공한 림프절 마사지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꼭 참고해서 건강하게 살을 빼보시길 바랍니다.

서혜부 림프절 마사지 알아보기

먼저 자리에 누워 개구리 자세를 취한 후 Y존을 활짝 열어 줍니다.

골반에 통증이 있는 경우라면 무리하지 말고 벌릴 수 있을 만큼만 열어줍니다.

만약 출산 후거나 골반에 무리가 있는 분들은 다리를 절반만 펼쳐주시는 게 좋습니다.

이 Y존 부위는 ‘서혜부’라는 곳으로 지방과 노폐물이 빠져나가는 통로입니다.

살이 찌면 허벅지 안쪽 살이 가장 먼저 살이 붙게 되므로    Y존을 자극하여 독소 배출과 체중조절을 위해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하는 다이어트 부위입니다.

허벅지 위쪽 사타구니 주위를 만져보면 음푹 들어간 곳이 찾습니다.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곳을 손으로 지그시 눌러보면 맥박이 뛰는 게 느껴지는데 서혜부 주변을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1분 마사지합니다.

👉“뱃살 빼는 운동중에는 이게 최곱니다”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옆구리살 싹 빼버리는 운동

허벅지부터 치골 위 하복부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이때 서혜부 주변에 대퇴부 (넓적다리)에 림프와 동맥, 정맥이 함께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약한 압력으로 마사지해주셔야 합니다.

오금 뒤 림프 마사지

오금은 무릎 뒤쪽에 있는 인대 사이에 움푹 들어간 곳을 가리킵니다.

이곳 역시 림프관이 있어 마사지를 통해 풀어주셔야 합니다.

 누운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위로 들어 올리면 무릎 뒤쪽 양쪽 인대 사이에 움푹 들어간 곳을 마사지해주시면 됩니다.

👉“단돈 천원으로 목 주름이 쫙쫙 펴지기 시작합니다” 집에서 쉽게 만들고 효과좋은 기적의 목주름 제거 방법 (+꿀팁)

무릎 뒤쪽(오금)을 약한 압력으로 30초간 부드럽게 위아래로 마사지합니다. 

힘이 너무 세면 오히려 림프를 막을 수 있으므로 평소보다 약한 압력으로 만져주시는 게 포인트입니다.

아킬레스건 림프 마사지

복사뼈와 아킬레스건 사이 림프절을 부드럽게 자극해주시면 됩니다.

복사뼈와 아킬레스건 사이에 L자 모양을 찾습니다.

이곳을 손가락을 이용해 30초 정도 천천히 마사지합니다.

평소에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종이 느껴질 때는 림프의 흐름 자체를 한번 더 마사지해주시는 게 좋은데요.

👉“우유 ‘이렇게’ 마시면 보약이 따로 필요없습니다” 우유 한잔으로 항암효과 200% 높이고 체내 염증 싹 없애주는 기적의 레시피

주먹을 살짝 쥐고 아래에서 위로 종아리 뒤쪽을 30초간 마사지합니다.

허벅지 부분도 부드럽게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해주시고 특히 허벅지 안쪽에는 큰 혈관이 있기 때문에 집중적으로 30초간 마사지합니다. 

이 동작은 유난히 종아리, 허벅지, 발목이 부은 날에 집중적으로 해주시면 부기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이때 오일이나 바디로션을 이용해 마사지하면 훨씬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림프절 마사지

한쪽 팔을 올려 반대쪽 귓바퀴를 잡습니다.

겨드랑이의 톡 튀어나온 부분을 밥그릇 뒷부분으로 살짝 눌러줍니다.

팔꿈치에서 겨드랑이 쪽으로 밥그릇을 부드럽게 쓸어주시면 됩니다.

도구가 없다면 주먹으로 부드럽게 쓸어주시는 것도 림프순환에 도움됩니다.

복부순환 마사지

밥그릇으로 복부 순환 마사지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윗배 아랫배 배꼽 주변으로 원을 그리며 마사지해주시면 됩니다.

배꼽 아랫부분에 밥그릇을 갖다고 원을 그리며 시계방향으로 가볍게 돌려가며 마사지합니다.

20회 정도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시면 됩니다. 밥그릇이 없을 때는 주먹을 살짝 쥐고 시계방향으로 가볍게 돌리시면 됩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