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모르면 결국 가난하게 평생을 살아갑니다” 부자들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는 습관들(+700억 자산가 조언)

오늘은 여러분들 가슴에 꼭 새겨가야 할 이야기를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가난한 이민자의 아들로 태어나 13번의 사업에 실패했지만 노력 끝에 성공한 벤처 투자자 이야기 입니다.

이 시람은 영어도 할 줄 모르는 상태로 캐나다에 이민온 중국인 댄록(Dan Lok) 이라는 사람입니다.

👉“이것으로 인해 당신의 인생이 좋은 기운으로 가득차기 시작합니다” 나쁜 생각들을 말끔히 털어버리는 방법 TOP5 (+인생팁)


그가 말하길 “부자들은 절대 하지 않는 가난한 사람들만이 고수 하는 7가지 치명적인 습관이 있다” 라고 합니다.

부자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7가지 습관들

1) 가난한 사람들은 TV로 보고 부자들은 책을 읽는다.

가난한 사람들은 시간만큼 돈을 벌고 부자들은 결과만큼 돈을 번다.

2) 가난한 사람들은 나쁜일이 생기면 남탓을 하고 부자들은 실패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진다.

3) 가난한 사람들은 아끼는데 관심을 두고 부자들은 투자하는데 관심을 둔다.

4) 가난한 사람들은 모든것을 다 안다고 생각하고 부자들은 끊임없이 배운다.

5) 가난한 사람들은 돈이 악의 근원이라 생각하고 부자들은 빈곤이 악의 근원이라 생각한다.

6) 가난한 사람들은 로또를 기대하고 부자들은 직접 일궈내겠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과연 1년동안 얼만큼의 책을 읽고 있는지 생각해보셨나요.

부자들의 88%는 매일 30분 이상 책을 읽었고, 가난한 사람들은 단 2%만이 독서를 한다고 합니다.

우리가 부자들의 습관처럼 매일 조금씩 시간을 내어 30분씩 책을 읽으며 끊임 없이 배우고 돈을 벌고자 시간을 투자하는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무슨일에 대해 남탓을 하기보단 스스로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하며, 돈을 아껴 모으며 저축하는 습관도 좋지만 아끼기만 하기보단 투자에 대한 관심도 가져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우리의 일상 생활의 패턴을 바꿔 나간다면 조금씩 변화되는 환경에 우리도 미래에는 부자의 삶을 살고 있지는 않을까 싶습니다.

몸에 베어 있는 습관을 고친다는것은 매우 힘든일이지만 습관에 대해 변화를 준다면 우리도 부자와 같은 삶을 살수 있을꺼라 생각듭니다.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

현재도 중요하지만 보다 살아갈 날에 대한 미래를 생각하여 습관을 바꿔 미래에 한발짝 내딛는 도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영상으로 배워보기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