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행동하면 모든 사람들이 나를 대놓고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절대로 무시 당하지 않는 기술(+인생팁)

살아가다보면 상대방이 은근히 나를 무시하는 순간을 경험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나를 무시는 느낌을 받게 된다면 , 기분은 상하기 하기도 하고 저사람이 왜 나를 무시는걸까 하면서 자존감도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안생길 수 있도록 상대방이 나를 만만하게 보이지 않게 하는 대화의 기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대방과 대화를 할때 꼭 아래 내용을 기억해주세요!

 예의를 갖춰서 반격해라 

상대방 때문에 상처를 받았다면 그냥 웃지 말고 예의를 갖춰서 반격해라. 

무례한 말을 들었을 때 일방적으로 참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반격하지 않으면 자신을 무시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것뿐입니다.

👉“이거 모르면 결국 가난하게 평생을 살아갑니다” 부자들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는 습관들(+700억 자산가 조언)

  말끝을 절대 흘리면서 대화하지 말아라 

머뭇거리고 자신감이 없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자신을 만만하게 보이게 만듭니다.

 두루뭉실하게 말을 끝내지 마라

문장의 끝말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문장의 끝맺음을 간단 명료하게 하는 습관을 들이면

듣는 사람에게 또렷한 인상을 남길수 있습니다.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

  불필요한 설명을 하지마라

실험을 통해서 확인을 해본 결과 설명을 하지 않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을 하고 필요한 설명만 하면 오히려 일의 진행이 수월해집니다.

👉“이것으로 인해 당신의 인생이 좋은 기운으로 가득차기 시작합니다” 나쁜 생각들을 말끔히 털어버리는 방법 TOP5 (+인생팁)


개인의 생각에 주변의 반응까지 쓸데없이 설명을 붙이는 것은 말을 안 하느니만 못하다는 사실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내용들만 기억하고 상대방과 대화를 해도 , 상대방이 나를 함부러 대하지 못할테니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