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계절이 가장 위험합니다” 환절기에 정말 위험하다는 질병(+30초 확인법)

어떤 질병이든지 그 병을 빠르게 발견하고, 빠르게 대처하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일명 골든타임이라고 하는 시기를 놓쳐버린다면, 간단한 질병이라도 많은 고통을 안을 수 있습니다. 이 질병중에서도 지금 시기에 가장 조심해야 하는 질병이 있습니다.

바로 동맥경화입니다. 동맥경화는 비만, 고혈압, 당뇨병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되곤 합니다. 이 동맥경화는 보통 병이 진행되더라도 자각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병 자체가 천천히 진행되기 때문에 ‘소리 없는 킬러’라고도 불리우는 질병입니다.

👉“발암물질 덩어리인줄 모르고 평생 먹고 있었다니..” 90% 이상 매일 먹고 있다는 최악의 음식들(암+난임까지?)

혈관이 이전보다 50% 좁아져도 증상은 없지만, 그 이상이면 우리 몸 곳곳에 신호가 나타납니다.

문제는 대부분 이러한 신호를 놓치고 방심해서 큰 질병으로 이어진다는건데요.


하지만 오늘 말씀드리는 뇌혈관 자가진단법으로 간단하게 혈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도구 없이도 30초 만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의자에 앉아 목을 뒤로 젖히세요.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목을 기울인 상태에서 옆으로 45도 기울이고 이 자세를 30초 동안 유지합니다.

이것은 목에서 머리까지 추골 동맥을 압박하는 자세인데요.

테스트 후 혈관에 혈전이 없으면 아무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혈전이 있거나 혈액 순환이 좋지 않다면, 언어가 어눌해지거나 어지러울 수 있습니다.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어지럼증과 언어장애가 발생하면 재빨리 목을 제자리에 갖다 놓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오래 유지하면 기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증상이 있으면 필히 병원을 방문해 정확한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이렇게 행동하면 모든 사람들이 나를 대놓고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절대로 무시 당하지 않는 기술(+인생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