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한마디로 인해 비호감으로 낙인 찍힐 수 있습니다” 사람을 결정짓게 만드는 그 딱 한마디(+유재석 인생팁)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만날 때면 , 첫인상이라는게 있고, 이 첫인상과 그 사람의 특유의 말투로 인해서 ‘이 사람은 이런 사람이구나’라고 단정짓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그 사람의 한마디 한마디가 그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이 될만큼 중요하다는 말인데요.

우리나라 top 1 개그맨으로 뽑히는 유재석씨는 그의 외모와는 상관없이 남녀노소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꾸준히 호감가는 이미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10월달에 이 띠를 가지신 분들은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양력10월, 무조건 다 조심해야 하는 상황(+운세)

그가 이렇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건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그의 호감가는 대화 스타일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보입니다.

아래에서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호감으로 다가갈 수 있다는 대화법을 유재석 대화법을 통해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유재석의 호감가는 대화법

지금 상대가 듣고 싶은 말이 무엇일지 고민해보세요

유재석씨의 방송을 보다보면 , 아 저 사람이 얼마나 상대방을 배려하고 대화하는지 나도 모르게 느껴지게 됩니다.

그때마다 게스트가 가장 듣고 싶어할 만한 말을 해주는 장면이 자주 나옵니다.

유재석은 그 중에서도 특히 칭찬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대부분의 칭찬은 상대방이 듣고 싶어하는 말인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칭찬은 겉으로 하는 것이 아닌 고민과 정성이 들어가야만 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항상 신중하게 말하는 습관 들이기

유재석은 데뷔 이래 30년 간 잘못된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적이 없는데요.

작은 말 한마디 한마디가 상대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줄 수 있는지 그 힘을 알기 때문입니다.

👉“부모님 살아계실 때 제발….“ 평생 후회하기 싫다면 이 10가지만 기억하세요

말을 많이 하려 하지 마라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유재석을 보면 상대방이 말할 때는 최대한 끝까지 경청하려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가 상대를 배려하고 상대의 말에 경청하려 한다는 것은 그의 진짜 성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행동하면 모든 사람들이 나를 대놓고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절대로 무시 당하지 않는 기술(+인생팁)

지금까지는 인간의 말이 타인에게 얼마나 기쁨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그만큼 인간의 말은 양날의 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대로 얼마나 악영향을 줄 수 있는지 항상 고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유재석씨의 호감을 주는 대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살아가면서 정말 중요하다는 언어의 힘을 잘 이해하고, 적용해본다면 얼마나 더 중요한지 느끼실 겁니다. 말 한마디 한마디 신중하게 표현하다 보면 어느새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높게 평가하는게 보이실 겁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전국민 다 주는건데 모르는 사람은 평생 혜택 못받습니다” 아는 사람만 챙겨간다는 지자체 복지혜택 1분만에 확인하기(+무료보험)

📌“부모님 살아계실 때 제발….“ 평생 후회하기 싫다면 이 10가지만 기억하세요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