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한 순간에 망가집니다. 1분만 시간내서 이렇게 하세요” 세상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하는 안구정화 마사지 방법

지금 시대에 사는 모든 현대인들을 살펴보면, 스마트폰,컴퓨터,인터넷 등을 포함해서 단 1분이라도 떨어져서는 못살 거 같이 전자기기와 함께 동고동락 하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포함해서 컴퓨터, TV 등 대부분의 시간을 전자기기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런 생활패턴 때문에 눈이 받는 피로도는 상상 그 이상이 되곤 합니다. 이런 눈의 피로를 제때 풀어주지 않는다면 시력 저하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을 미리예방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 해 드릴테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안구 정화 마사지 방법

1. 뒷통수밑근 마사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 첫번째입니다. 뒷통수 아랫부분에서 엄지 손가락을 사용해서 움푹 들어간 지점을 찾아보세요.

양쪽 엄지를 해당 부분에 위치 시키고 나머지 손가락을 지지대 삼도록 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위로 눌러주면 됩니다.

뒤통수밑근을 더욱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집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주걱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 증상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몸속에 암 덩어리가 퍼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암이 퍼지고 있다는 위험신호(+자가진단법)

주걱의 손잡이 부분을 사용해서 뒷통수 밑 움푹 들어간 곳을 오른쪽 1분, 왼쪽 1분씩 지압하면 됩니다.

주걱을 사용할 때는 주걱 끝을 마치 밥을 푸듯이 아래에서 위로 움직여야 뒷통수밑근을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습니다.

(※ 안구 정화 마사지를 할 때는 최대 강도가 10이라고 했을 때 4~6 정도의 강도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목뼈 양 옆 마사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두번째 마사지 방법입니다. 뒷통수 밑 움푹 들어간 곳 바로 밑에 볼록 올라온 지점을 찾습니다.

이때 양손의 검지 손가락으로 눌러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볼록 올라온 지점이 바로 목뼈입니다.

이 부분을 중심으로 오른쪽 약 3cm 이동해서 손가락을 걸고 당겨 줍니다. 왼팔로 오른쪽을 약 1분간 마사지합니다.

이후에는 오른쪽 팔로 왼쪽을 1분 마사지하면 됩니다.

👉한국인에게 많이 발생하는 6대 암 자가진단법(+바로 확인가능)

이 부분도 주걱을 사용해서 안쪽으로 꾹꾹 눌러주면 자극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손이 편한 경우에는 손으로 하시면 됩니다.

만약 손의 힘이 부족하다면 주걱을 활용해 보세요. 강도는 너무 세게 하는 것은 오히려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합니다. 4~6 정도의 약간 강한 압으로 지그시 누르면 됩니다.

3. 눈둘레근 마사지

눈이 피로하면 침침해지고 흐릿하게 보이게 됩니다. 피로가 쌓이기 쉬운 부분이 눈과 관자놀이 사이 부분입니다.

눈 끝에서 1cm 정도 떨어진 지점을 검지 손가락으로 꾹 누른 상태에서 원을 그리면서 1분간 마사지를 하면 됩니다.

👉“지금 이 계절이 가장 위험합니다” 환절기에 정말 위험하다는 질병(+30초 확인법)

4. 전두근 마사지

엄지와 검지로 눈썹 앞머리를 마치 꼬집듯이 잡아줍니다. 엄지와 검지로 잡은 상태에서 1분간 꾹꾹 누르면서 마사지를 진행하면 됩니다.

👉“발암물질 덩어리인줄 모르고 평생 먹고 있었다니..” 90% 이상 매일 먹고 있다는 최악의 음식들(암+난임까지?)

5. 눈썹주름근 마사지

눈썹 앞머리 아래, 움푹 파인 곳을 엄지손가락 끝으로 꾹 눌러 주세요. 이 상태에서 위로 끌어올리면서 1분간 마사지를 하면 됩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전국민 다 주는건데 모르는 사람은 평생 혜택 못받습니다” 아는 사람만 챙겨간다는 지자체 복지혜택 1분만에 확인하기(+무료보험)

📌“부모님 살아계실 때 제발….“ 평생 후회하기 싫다면 이 10가지만 기억하세요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