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이면 콧날이 살아나기 시작합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콧날 높아지는 마사지(+자연스럽게 이뻐짐)

오똑한 콧날을 가지고 싶으신가요?

사람의 첫인상에서 가장 큰 역할을 차지하는 신체부위 중 하나가 바로 코 입니다.

오똑한 콧날을 가지고 있으면, 뚜렷한 이목구비를 만들기 쉽습니다.

그러나 , 신은 모두에게 이 오똑한 콧날을 처음부터 선물해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걱정하기엔 이릅니다.

하루에 딱 5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오똑한 코를 만들 수 있는 ” 높은 코 자가 교정 운동법” 을 알려드릴테니 꾸준히 하셔서 오똑한 콧날을 가져보시길 바라겠습니다.

👉“50KG까지 감량하니 사는게 재밌어지네요” 하루 3분만 하면 저절로 살빠지는 기적의 운동법

코 높아지는 마사지

1. 눈살근 풀기

양눈 중심부터 미간의 윗부분까지 3군데로 나눠서 마사지를 합니다.

두 번째, 세 번째 손가락을 사용해서 꾹 누른 상태에서 약 3초 정도 흔들면서 풀어 주세요. 2~3회 반복해서 합니다.

단순히 피부를 문지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손가락이 뼈 위에 닿도록 꾹 누른 상태에서 흔들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코 옆라인 풀기

양쪽 콧망울부터 눈 앞쪽까지 다섯 군데로 나눠서 마사지합니다.

한 곳당 5초 정도 풀어주면 됩니다. 처음에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갔다가 다시 아래로 내려오면서 천천히 풀어줍니다.

양쪽 손에서 중지 손가락만 사용하도록 합니다. 양쪽에서 동일한 힘을 줘서 꾹 누르고 흔들면서 풀어주세요.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3. 앞볼 스트레칭

양쪽 손바닥을 볼에 밀착한 상태에서 아래로 천천히 끌어내리도록 합니다.

이때 입은 입안으로 말아 넣고 자연스럽게 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눈은 천장을 바라보도록 합니다. 얼굴 전체의 스트레칭 효과가 더욱 커집니다.

입과 광대가 최대한 멀어지는 느낌을 들도록 유지하고 10초 동안 풀어주면 됩니다. 해당 동작을 5번 반복합니다.

4. 비근 늘려 코 높이기

양쪽 손의 두번째 세 번째 손가락을 사용합니다. 비근 부분을 잡아당겨서 최대한 늘려주는 동작입니다.

한 손은 콧대 윗 부분에 놓습니다.

다른 한 손은 눈 안쪽 라인에서 내려오는 코 옆선에 대주세요. 꾹 누른 상태에서 서로 반대 방향으로 당겨줍니다.

이때 윗입술을 최대한 아래로 내리면서 입을 아 벌려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스트레칭을 할 수 있습니다.

비근을 최대한 늘린 상태로 3초 동안 유지하고 풀어 줍니다. 해당 동작을 5~10회 반복하면 됩니다.

5. 코뼈 세우기

책상 앞에서 하면 좋은 동작입니다. 팔꿈치를 책상 위에 올려 주세요.

중지 손가락으로 콧방울 위쪽 코뼈부터 미간 중심부까지 5군데로 나눠서 진행하도록 합니다.

👉“잠들전에 정말 딱 3분만 이곳 마사지 해주니 기적같이 살이 빠집니다” 하루 3분 기적의 운동법

중지 손가락으로 꾹 누른 상태에서 살짝 밀어 올리는 방향으로 5초간 힘을 줍니다.

코뼈의 뿌리를 세운다는 느낌으로 진행합니다.

고개를 약간 숙여서 머리의 무게로 자연스럽게 힘이 들어가도록 만들어주세요.

손가락에는 무리하게 힘을 주지 않아야 합니다.

6. 코살집 정돈하기

코끝 부분부터 콧방울 부위에 있는 등 연골 부위까지 엄지와 두 번째 손가락으로 잡은 상태에서 살짝 흔들면서 풀어 주세요.

기혈 순환을 촉진시켜서 콧날을 좀 더 얄상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줍니다.

7. 콧대 정돈하기

콧방울 위쪽 단단하게 만져지는 코뼈부터 양 눈썹 앞까지의 라인을 아래에서 위로 천천히 쭉 쓸어 올려서 콧대를 정돈하는 동작입니다.

손가락에 뼈가 느껴지도록 진행해야 합니다.

위에 나온내용들대로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당장은 힘들더라도 점차 오똑한 이쁜코를 가질 수 있게 되니 포기하지말고 꼭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눈 건강 한 순간에 망가집니다. 1분만 시간내서 이렇게 하세요” 세상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하는 안구정화 마사지 방법

📌“부모님 살아계실 때 제발….“ 평생 후회하기 싫다면 이 10가지만 기억하세요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