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중에 암환자는 절대 생길 일 없습니다” 비싼 영양제보다 훨씬 효과 좋다는 기적의 천연 항암제

현대사회에서 살아가면서 암은 정말 뗄레야 뗄 수 없는 질병이 되어버렸습니다. 주변에 암 걸렸다는 말은 이제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많이 걸리고 있습니다.

암은 아직까지 명확한 원인이자 이유 규명이 확인되지 않아 난공불락 질병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사망률 더해서매우 높습니다.

집안에 암환자가 생기면, 모든 가족이 그 고통을 함께 나누어야 해서 많이 지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미리 예방하고 건강을 지키는 것만이 우리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일입니다.

암은 결코 허약한 사람이나 건강한 사람을 따로 가리지 않다고합니다.

건강한 사람의 몸에도 지금 당장이라도 생길 수 있는 것이 바로 암입니다.

우리의가 무심코 먹는 잘못된 식습관이 암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이자 이유이 될 수도 있는 것이죠.

그러므로 우리의가 먹는 식단에서 조금 더 건강한 음식으로 신경 쓰면 암에 걸릴 위험이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실제  제 암 치료에 탁월한 결과를 주는  특별한 항암 푸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연 항암제 토마토 캔닝 

실제 암환우에게 가장 극적인 효과를 보였던 천연 항암 푸드 중에 토마토 캔닝이 있습니다.

유럽 속담에 ‘토마토가 빨갛게 익어가면 의사 얼굴은 파래진다’라는 말이 있을 만큼 토마토는 인증된 만능 푸드라고 합니다.

토마토는 베타카로틴과 라이코펜이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암 예방에 중요한 음식입니다.

특히나 토마토는 심장 관련 질환을 억제시키고 구강암, 비인두암, 후두암, 식도암, 유방암, 폐암, 위암, 췌장암, 전립선암, 난소암, 자궁내막암 등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특히나 여러 연구에 의하면은 토마토의 베타카로틴과 라이코펜이 유방암 환자들의 유방암 세포의 성장과 이동을 억제시키며  암세포사멸을 유도한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168시간 동안 습관적으로 라이코펜을 처리하였을 때 삼중음성 유방암세포가 가장 효과적으로 억제되었다고 합니다. 

즉, 토마토는 열에 오래 가할수록 라이코펜 성분이 높아지고 흡수율도 10배 이상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것은 무조건 익혀서 드시는 게 좋답니다.

그러므로 건강을 챙기고자 한다면 토마토를 습관적으로 드시면 암 발병률을 낮출 수 있으며 다양한 염증질환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니 꼭 챙겨 드시는 게 좋답니다.

👉“눈 건강 한 순간에 망가집니다. 1분만 시간내서 이렇게 하세요” 세상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하는 안구정화 마사지 방법

토마토 캔닝 만들기 

토마토 장기간 보관법으로  토마토를 익혀 캔닝으로  만들어두면 1년 내내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은 다양한 음식에 활용이 가능하고 주스로 음용하기에도 너무 좋답니다.

무엇보다 빨갛게 완숙된 토마토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우선 뜨거운 물에 병을 소독해 건조합니다.

깨끗하게 세척한 토마토 껍질을 칼집을 내주고 끓는 물에 살짝 데쳐 꺼내 준다고합니다.

익혀진 토마토 껍질을 모두 벗겨냅니다.

껍질을 벗겨낸 토마토를 믹서기에 갈거나 으깬 후  큰 냄비에 붓고 30분 이상 약불에서 졸여준다고합니다

※오래 졸일수록 라이코펜 성분이  높아지니 참고

단맛을 강화하기 위해 소금 1 티스푼을 넣어준다고합니다.

소독된 병에 토마토를 가득 붓고 뚜껑을 닫아 뒤집어주고 하룻밤 완전히 식힌 후 상온/냉장 보관을 하시면 최장 1년까지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천연 항암 주스

다양한 색깔의 채소 중 시금치와 토마토, 우엉은 암세포가 싫어하기 때문에 이것은 암세포를 사멸시키기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얼리는 순간 보약보다 좋은 음식이 됩니다.” 마트에서 사오자마자 무조건 얼려야 하는 음식 5가지(+영양가 10배)

시금치에 든 엽록소, 토마토에 든 리코펜 성분, 우엉에 든 리그닌과 아눌린 성분은  체내에 들어가면 암세포가 좋아하는 먹이인 포당당과 글루타민을 감소시켜 암세포의 증식을 막너무고 암세포가 혈관을 새로 만드는 것을 억제시키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3가지 채소를 하루에 한잔씩 습관적으로 챙겨 드신다면 암세포를 사멸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다양한 염증질환도 예방되기 때문에 이것은 챙겨 드시면 좋은 천연 항암 주스입니다.

천연 항암 주스 재료

토마토 1개, 시금치 2 뿌리, 우엉 뿌리 검지 길이 1개

  • 토마토, 시금치, 우엉을 깨끗이 싰어준다고합니다.
  • 토마토와 우엉 뿌리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준다고합니다.
  • 각 재료들을 적당하게 썰어주고  준비된 재료를 믹서기에 넣어 곱게 갈너무시면 됩니다.
  • 하루에 한 잔씩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