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에 태어났으면 대박사주를 가지고 태어난 겁니다” 세상 용하다는 사주풀이(+생일 확인)

태어난 날에 따라 다 다른 사주를 가지고 있다고 하죠?

특히 대박사주를 가지고 태어났지만 이를 활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특별히 명예운과 재물복을 가지고 태어난 생일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음력생일을 기준으로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어떤 날짜가 대박사주를 가지고 태어났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내년 돈 복 많은 사람 확인

음력 6일생

확고한 신념이 있으며 힘들더라도 끝까지 노력한다면 대업성취와 부귀영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음력 13일생

지도자적인 운을 가지고 태어나서 지혜가 출중하고 명예를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우리나라 대통령 중에도 음력 13일생이 많다고 하네요.

음력 15일생

지와 덕을 겸비한 자수성가형으로,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노력을 한다면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운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합니다.

음력 16일생

인덕과 재물복이 풍부한 운을 가지고 태어났으며 특히 여성인 경우라면 현모양처로써 오복을 가진 대길한 운을 가졌다고 합니다.

음력 17일생

인생의 굴곡이 있지만 노력과 인내로 크게 대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고집으로 환란을 조성할 수 있으니 이 점은 반드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음력 18일생

발전을 위한 출세운을 가지고 있으며 일시적인 난관은 있으나 강한의지로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정의 불화와를 일으키고 타인과의 융합이 부족하니 이점은 항상 조심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음력 21일생

수려한 외모와 넓은 마음으로 크게 출세할 수 있는 운을 가지고 있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과부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음력 23일생

명석한 두뇌로 인내를 갖고 노력한다면 나랏일을 크게 할 수 있는 사주라고 합니다. 단 여성의 경우에는 21일생처럼 과부가 많다고 하네요.

음력 25일생

재성운이 아주 강하며 우리나라 대기업 총수들 중 이 날짜 생일인 분이 많다고 합니다. 대부분 대기만성형으로 자립해서 자수성가한 케이스가 많다고 하네요.

음력 26일생

재물복을 갖고 태어났지만 불운을 만나면 다 깨질 수 있으니 특히 가정을 잘 지키고 편법을 쓰지 말아야 화를 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음력 29일생

왕성한 활동력과 역마살이 있어서 본인 안의 에너지로 대업을 달성 할 수 있으며, 부귀, 장수, 명예 길복의 행운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명예와 재운을 갖고 태어난 날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날짜에 태어났으면 크게 성공을 이룰 확률이 누구보다 높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좋은날에 태어났어도 노력이 부족하면 큰 일을 이뤄낼 수 없다고 합니다.

사주팔자도 노력이 있어야 그 운이 따라올 수 있다고 하니 , 꼭 노력과 함께 좋은 운을 가져가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