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렇게 되기 싫어요…”산다라박도 박봄 얼굴처럼 변해가는 중?

지난 9일 공개된 웹 예능 ‘밥맛없는 언니들’에는 개그우먼 김민경, 가수 산다라박, 배우 박소현이 고깃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연예계 대표 ‘소식좌’인 산다라박은 ‘먹교수’로 등장한 김민경이 알려준 대로 맛있게 고기 쌈을 싸 먹으며 ‘먹방’을 펼쳤다.

산다라박과 박소현은 김민경을 따라 삼겹살에 막창, 닭발, 칼국수까지 배불리 먹으며 ‘먹방’에 한층 자신감이 붙은 모습을 보였다.

박소현은 김민경에게 “우리가 맛녀(맛있는 녀석들)에 나갈 수 있겠냐”라고 물었다.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잘 먹기로 유명한 연예이들이 더 맛있게 음식을 먹는 방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산다라박은 “나간다면 주현 선배님 성대모사로 대결을 하겠다”라며 개인기에 욕심을 불태웠다.

김민경이 산다라박의 개인기를 궁금해하자, 산다라박은 입꼬리를 내린 채 배우 주현 성대모사를 시도했다.

하지만 산다라박은 “리프팅을 한 이후로 입꼬리가 안 내려간다”라며 시술 사실을 셀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산다라박은 입꼬리를 완전히 내리지 못한 채 어정쩡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팬들은 지금 이쁜 얼굴 망치기 전 자꾸 수술이나 시술 하지말라고, 애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산다라박은 지난 2009년 그룹 2NE1으로 데뷔해 ‘I Don’t Care’ ‘내가 제일 잘 나가’, ‘Lonel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이후 2016년 멤버 공민지가 탈퇴했고, 같은 해 11월 안타깝게도 그룹은 해체되며 멤버들은 각자의 길을 걸었다.

그룹 해체 후 산다라박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을 펼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