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야..오해야..” 전현무, 오상진에게 과연 무슨 일이?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었다.

이 후 오상진 김소영부부는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 팬들에게 보여주지 않은 모습들을 보여주면서 좀 더 친근한게 다가오고 있는 상황이다.

오상진과 김소영의 러브스토리를 살펴보면, 과거 오상진은 이쁘고 생각도 바른 김소영에 첫눈에 반했다고 한다.

평소 독서를 좋아하는 두 사람은 서로 책을 추천해 주다가 책을 매게로 연애를 시작해 연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여기서 빠지지 않는 인물이 있어서 , 과거 오상진의 머릿속은 복잡했다고 밝힌적이 있는데, 과거 라디오스타에 오상진이 출연하여 100% 확신할 수 없지만 전현무가 김소영을 좋아한 것 같다고 추측해서 눈길을 끌었다.

당시 MC였던 윤종신이 장난으로 전현무의 눈빛이 싫어서 오상진에게 갔을 수도 있다고 말하여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하였지만, 전현무의 그동안 스캔들을 살펴보면 오상진이 과거 꽤나 이런 일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을거란 추측들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이 CEO로 완벽히 거듭난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는데 ‘동상이몽 2’에서는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김소영의 회사가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