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모른척 지나가주세요” 끊이질 않는 목격담 속에 그녀의 정체는?(사진)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애프리에 대한 목격담이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프리는 45인치에 이르는 비현실적인 엉덩이둘레 덕분에 ‘한국의 킴 카다시안’으로 불리는 셀럽이다.

포토샵 처리를 한 것처럼 보이는 독보적인 몸매를 지닌 덕분에 ‘엉짱녀’ ‘골반 깡패’ ‘탈아시아 몸매’ 등의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골반 45인치 애프리 실물 목격담’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17일 인터넷 커뮤니티 포모스에 올라왔다. 이 게시물엔 애프리를 실제로 목격한 누리꾼들의 목격담을 담고 있다.

백화점에서 알바를 하다 애프리를 만난 여성은 애프리 인스타그램에 “사진이랑 너무 똑같아서 단박에 알아봤다. 일어날 때 몸매 보고 ‘진짜 저런 몸매는 분명 국내에 애프리님밖에 없을 것이다’라고 1만% 확신했다”라는 댓글을 올렸다.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 나오는 애프리의 비현실적인 몸매가 사실이라는 것이다.

이 여성은 “연예인들을 많이 봤는데 진심으로 연예인들보다 예쁘다. CG인 줄 알았다. 현실판 ‘원피스’ 나미다. 크게 충격을 받아서 그냥 입이 떡 벌어졌다. 직원들도 ‘어쩌면 저런 몸매가 있을 수 있느냐’고 하더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