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 그 동안 말못해던 유재석 씁쓸한 속사정은 과연?(+연소득수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가 아내를 끔찍하게 아끼는 모습을 보여 여성 시청자를 부럽게 만들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국내 최고의 예능mc 유재석.

유재석은 자신이 국민 MC가 될 수 있었던 것도 아내의 내조 덕분이라고 말해 이목을 모은 바 있다.

또한 그는 방송에서 “우리 집의 주인은 나경은”이라고 말하며 아내를 연신 치켜세웠다. 유재석은 동료들과 회식을 할 때 맛있으면 집에 있는 아내를 위해 꼭 포장해 간다고 한다.

이처럼 ‘아내 바보’ 면모를 계속 뽐냈던 유재석의 ‘스윗한’ 일화가 또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해당 에피소드가 소개되었는데 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아침밥을 먹고 나왔다는 유재석의 말에 동료 출연자가 “형수님이 해준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아니 경은이 일어나기 전에 나 혼자 먹었지”라고 답했다. 아침 일찍부터 멤버들을 태우러 간 유재석은 오전 7시쯤 밥을 스스로 챙겨 먹었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유재석의 회당 출연료는 1500만 원 수준으로 연간 27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의 광고료는 건당 6억~7억 원으로, 매년 CF 수입만 56억 원 정도 번다.

출연료와 광고비를 단순 합산해도 유재석의 연수입은 83억 원 추정되고 있다. 누구보다 바쁘게 사는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마저 살뜰히 챙기자 많은 여성들이 부러움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