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왜 저러는 지 모르겠네” 전현무 새로운 열애설에 발끈 한 그녀 (+사진)

그에게 새로운 연인이 생기는 건가? 보기와는 다르게 많은 이들의 마음을 훔쳤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에게 새로운 애정전선이 포착되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가수 솔비. 가수 겸 화가 솔비(권지안)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의 친분을 인증했다.

전현무는 과거 아나운서 이해성과, 모델 한혜진과도 처음에는 친구 처럼 친하게 시작했기에 많은 네티즌들이 주목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솔비는 본인 sns에 전현무와의 사진을 업로드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사진 속에서 솔비와 전현무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져 있었고, 특히 두 사람은 커플티를 입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이 와중에 솔비는 전현무의 팔짱을 끼기도 해 많은 이들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들었다.

또한 솔비는 자신의 작품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작품 앞에서 해맑게 브이(V)를 그려보이는 등 끈끈한 우정을 뽐낸 사진들로 시선을 모았다. 실내에서 헬멧을 쓴 전현무의 모습도 담겼다.

이런 소식이 들리자 , 뜬금없이 과거 연인 한혜진이 소환되었다. 한혜진은 과거 남자친구의 바람때문에 헤어졌다는 얘기를 했는데 그 상대방이 전현무라는 추측이 한 때 떠돌기도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