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내 친구를?” 지드래곤 , 태양 민효린 부부 불화설 소식을 듣고 가만히 있지 않았다. 과연 무슨일?

10월 27일 태양의 sns를 확인한 결과, 모든 게시물이 지워지고 ‘게시물 없음’이라는 문구가 뜨며 그동안 업로드 해왔던 일상 사진, 아내 민효린과의 사진, 결혼사진 등까지 모두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프로필도 검은색으로 변경되어 갑작스러운 심경변화에 민효린과의 사이가 의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컴백 등을 암시하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

평소 친하게 지내던 지드래곤도 민효린의 인스타그램을 언팔하며 불화에 대한 소문이 더욱 확산 되기 시작하였다.

어떠한 코멘트도 없는 태양의 예상치 못한 행보에 누리꾼들은 “최근 심경 변화를 우회적으로 드러낸 게 아니냐”, “가정에 불화가 있는 것 아니냐”, “해킹당한 것 아니냐”라고 추측하고 있으며 일각에서는 “솔로 앨범 발매 등 새 출발을 알리는 것 같다”라는 기대하고 있는 입장도 있다.

태양과 민효린은 뮤직비디오에 연인으로 촬영하며 인연을 맺었다. 또한 다음해 2015년에는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매김 하게 되기도 하였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도 서스럼없이 애정을 드러냈고, 공개열애 3년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

결혼식은 평소 두 사람이 다니던 안양 ‘서울중앙교회’에서 진행했으며, 민효린과 태양은 연예계에서도 신앙심이 깊기로 알려져 있었지만만 서울중앙교회는 이요한 계열 구원파로 ‘이단’이라고 불리기도 해 논란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