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이게 무슨 일이야..” 나문희, 동료 배우소식에 털썩..과연 무슨일이?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가 대장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오늘의 안타까운 소식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주부진씨이다.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주부진이 대장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다행히 현재 그는 대장암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혀 팬들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기적의 습관’에는 배우 주부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주부진은  ‘대장암 3기 말’ 판정을 받아 항암치료만 12개월을 했다고 털어놔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주부진은 “2008년 사극을 촬영하러 갔는데 배가 뒤틀리는 게 너무 아프더라”며 “병원을 갔는데 대장암 3기 말이라고 하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죽는 줄 알았는데 남편이 의사 선생님 말씀만 잘 듣고 하라는 것만 하면 나을 수 있다고 하더라”며 “용기를 줬다. 다행히 건강하게 잘 살아있다”고 투병 생활을 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현재 주부진은 오랜 투병 생활을 끝에 완치 판정을 받았으며 충북 영동에서 귀농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주부진은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했던 사실을 언급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주부진은 극중 나문희의 친구 ‘영기 엄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후 주부진은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도 모습을 드러냈는데, 해당 작품에서는 로또에 당첨된 파출부를 연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