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사람은 변하기 마련이다..” 조규성의 열애성 상대 지민주의 한마디가 화제, 도대체 무슨일?(+사진)

모델 지민주와 축구선수 조규성의 관계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과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가 입장을 밝혔다.

지민주 소속사 엘삭 측은 “지민주와 조규성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과도한 추측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다”고 1일 발표했다. 

앞서 같은 날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며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맞팔 경로에 대해서도 “사적인 부분이라 따로 답변할 수 없다”는 입장만 밝혔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설이 기정사실화로 굳어지는 모양새가 되자 부랴부랴 “사실이 아니다”라고 진화에 나섰다.

앞서 조규성은 지난달 24일 H조 1차전 우루과이전에서 교체돼 꽃 미모로 주목받았다. 이어 2차전 가나전에서는 한국 선수 최초로 월드컵 한 경기 멀티 골을 터뜨리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폭발했다.

이후 조규성과 지민주가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서로를 팔로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열애설이 불거졌다. 또 지민주가 SNS 스토리로 조규성의 등번호 9가 적힌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는 일부 누리꾼의 주장이 이어지면서 열애설이 힘을 받았다.

한편,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조규성과 20세인 지민주는 5살 차이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