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 믿고 있었어..♥” 설현과 황희찬 역대급 커플 탄생하나? (+사진)

가수 설현이 한국 국가대표 황희찬의 sns에 댓글을 남긴 이유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새벽 황희찬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의 16강 진출이 확정된 후 인스타그램에 “정확히 20년 전 꿈꿨던 무대, 20년 후 팀 동료, 가족, 국민들과 함께 자랑스러운 순간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올렸다.

황희찬이 글을 올리자 설현은 불꽃 모양의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달았다.

또 설현은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황희찬의 이니셜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서 “나는 희찬이가 할 줄 알았지”라며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황희찬의 글에 설현이 댓글을 달자 네티즌들은 “설현이 황희찬이랑 친분이 있었나?”, “같은 부천 출신이구나”, “두 사람 같은 초등학교 선후배다”, “부천 까치울 초등학교 출신”, “설현이 2년 선배다”라며 글을 올렸다.

이렇게 이 둘은 아직까지는 누나동생의 관계로 밝혀졌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둘이 역대급 커플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앞으로의 관계가 기대된다는 팬들의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황희찬은 3일 0시(한국 시각) 카타르 알라이얀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포르투갈과의 경기 후반전 역전골을 터트리면서 16강 진출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