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게 좀 하지 말아요..” 김고은을 스쳐간 남자 배우들은 누구? (+사진)

김고은의 첫 번째 스캔들 대상은 같은 학교 동기인 변요한으로 알려집니다. 두 사람은 한예종 시절부터 학우들 사이에서는 이미 커플로 알려졌다고 전해집니다. 당시 변요한은 유명세를 타기 이전이었고 화제가 되지 못했던 열애설은 변요환의 미생 출연 이후 재조명되었습니다. 

변요한과 김고은의 열애설이 재조명 되자 김고은 측에서는 ‘친한 선후배 관계’라고 해명하였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주고받았던 문자 메시지가 한 네티즌에 의해 공개되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변요한과의 열애설이 일단락 되고 김고은은 같은 소속사였던 김동욱과 함께 찍힌 사진으로 부터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열애 목격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필리핀 세부의 한 숙소에서 손을 잡고 다니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일 뿐”이라는 말로 일축하였습니다.

김고은은 tvN드라마 ‘도깨비’ 제작 발표회에서 연인 신하균의 응원을 받았다며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9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촬영으로 너무 바빠진 것이 이별 사유라고 말했지만 신하균과 김고은의 공식 결별을 인정하기 이전부터 김고은은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습니다. 

당시 함께 드라마를 촬영했던 공유와 열애설이 터졌고 김고은은 기존의 SNS 를 삭제하고 새 계정을 만들더니 공유와의 결혼식 사진을 첫 게시물로 공개하였습니다. 

김고은의 다음 열애설 상대는 배우 정해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정혜인은 드라마’도깨비’에서 김고은 첫사랑 역으로 특별 출연하였으며 당시 김고은과 정해인이 촬영할 때 김고은의 표정이 너무 좋아서 공유가 질투를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촬영당시 기회가 되면 현장에서 만나자고 했다고 말한 김고은은 실제로 정해인을 다시 만나자마자 열애설이 보도되었습니다.

당시 매체의 인터뷰에서 정해인은 김고은과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연애를 쉬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는 대답을 했고 김고은 씨와 계속 연애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김고은은 정해인의 마음에 감사하지만 팬들이 무서워서 연애할 수 없다는 말로 너스레를 떨며 친구 같은 오빠라는 말로 일단락하였습니다. 

김고은 뜸해진 활동만큼 열애설도 뜸해졌으며 오는 12월21일 영화’영웅’으로 스크린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