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김종국이 직접 밝힌 충격적인 비화, 과연 무슨일?

9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는 ‘생일빵 대신 PT빵…(Feat. 양세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코미디언 양세찬이 등장했고, 주차장 멀리서 김종국이 새 차를 받아 또 다른 촬영을 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김종국의 새 차를 본 양세찬은 무사고를 기원하는 고사를 지내야 한다며 “새 차 바퀴에 막걸리 뿌리고 앞에 과일 같은 것 놓고 절도 한다. 차 트렁크에는 북어도 달아놓고 며칠 다녔다”고 말했다.

고사를 지내지 않은 새 차를 타야 하는 양세찬은 불안감에 “기도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차 앞에 서서 고개를 숙이고 엄숙히 기도를 했다.

양세찬은 김종국에게 “제가 기도하고 차를 만졌다. 몇 년 탈지 몰라서 10년 (기도했다)”고 말했다.

양세찬의 기세등등한 모습에 김종국은 “내가 아무리 절약하는 사람이지만 10년이면 이 차 새 모델 두 번 나올 거 같다”고 말했다.

김종국은 그러면서도 “내 차는 10년 탔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사람들이 ‘지바겐'(벤츠 스포츠유틸리티차량)이라고 ‘좋은 차 탄다’ 하는데 10년 됐다. 세무서에서 제발 돈 좀 쓰라고 연락 왔다”며 웃었다.

얼마나 그가 근검절약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런 에피소드에 누리꾼들은 “정말 대단한 사람이네” “그렇게 많이 버는데..정말 검소하나보네” 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