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저도…” 김신영, 송은이와 갈라서는 이유 밝혀…(+사진)

개그우먼 김신영이 송은이 회사를 떠나 다른 곳으로 향한다.

22일 오전 미디어랩시소는 공식 입장을 내고 “당사와 김신영 님은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계약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알렸다.

아울러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김신영 님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김신영 님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 부탁드린다”고 김신영에 대한 응원을 당부했다.

김신영은 송은이가 설립한 미디어랩시소의 원년 멤버로, 그룹 셀럽파이브,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로 사랑받았다. 최근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해 시선을 모았으며 현재 KBS1 ‘전국 노래자랑’,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등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디어랩시소입니다.

먼저 그동안 김신영 님을 향해 아낌없는 박수와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당사와 김신영 님은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계약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습니다.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김신영 님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그동안 함께해 준 김신영 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김신영 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김신영 님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