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없다..이 사람이 아줌마라니..”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별의 모습에 모두가 소름(+사진)

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별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공개된 이미지에는 고풍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는 내부에서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별의 모습과 새 앨범명 ‘스타트레일(Startrail)’이 담겼다.

별은 오는 28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내년 1월 11일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Startrail’은 2018년 별이 발매한 싱글 ‘눈물이 나서’ 이후 4년 2개월 만의 새 앨범이자, 2009년 발매한 ‘Like A Star (Primary)’ 이후 14년 만의 정규앨범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별은 ‘별의 궤적’이라는 의미로 여섯 번째 정규앨범을 준비했고, 자신이 그려온 지난 20년의 궤적, 그리고 앞으로 그려갈 궤적을 담아냈다.

누군가의 엄마, 아내가 아닌 본업 가수로 돌아온 별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Startrail’은 내년 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2012년 부부의 연을 맺은 별과 하하는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