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결혼 후 바로 아빠될 수 있다고?’ 도대체 무슨일이 ? (+사진)

영국인 여자친구와 1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배우 송중기가 이틀째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쿨한 열애 인정부터 영국인 여자친구의 정체까지 대중의 관심이 송중기의 일거수일투족에 쏠리고 있는 중.

송중기의 열애는 지난 26일 본지의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영국인 여자친구를 만난 송중기는 1년 넘게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었던 것.

열애 인정도 그 어느 연예인보다 빠르고 쿨했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같은 날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바란다”고 밝히면서 열애 사실을 공식화했다.

1984년생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올해 만 38세, 송중기보다 한 살 연상으로 지난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한 영국 출신 배우다. 필모그래피로는 영화 ‘리지 맥과이어’ ‘보르히아: 역사상 가장 타락한 교황’ ‘써드 퍼슨’ 등으로 알려졌고 2019년 개봉한 영화 ‘CCTV : 은밀한 시선’을 끝으로 연예계에서 잠정 은퇴, 현재는 평범한 일반 여성으로 지내고 있는 중.

무엇보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전 연인과의 사이에서 한 명의 딸을 둔 싱글맘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이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연인관계인 송중기는 빠르게 결혼에 골인한다면 바로 이쁜 딸이 생기는 것이다. 이런 사실까지 알려지면서 송중기의 사랑은 찐사랑이다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과연 이들의 관계는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