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도 하고 애기도 생기고’ 솔직한 발표에 모든 팬들이 놀랐다. 이 커플의 정체는?(+사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츠치야 타오와 GENERATIONS의 보컬 겸 배우 카타요세 료타가 5년 열애 끝에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무엇보다 츠치야 타오와 카타요세 료타는 결혼과 동시에 ‘임신’ 사실도 함께 밝혀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앞서 2023년 1월 1일, 츠치야 타오와 카타요세 료타는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똑같은 새해 일출 사진을 올리며 직접 팬들에게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츠치야 타오, 카타요세 료타가 결혼합니다. 서로 존경하고 도우면서 세월을 헤쳐 왔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미래를 이어가기 위해 선배들에게 조언을 받으며 결혼 준비를 하던 중 지난해 말 새로운 생명이 싹트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며 “이 기적을 소중히 가꾸며 함께 새로운 시대를 헤쳐나가려 합니다”고 임신 사실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부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츠치야 타오와 카타요세 료타는 영화 ‘오빠에게 너무 사랑받아서 곤란해요’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2017년부터 연애를 시작해 2023년 1월 1일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카타요세 료타는 1994년생으로 만 28세며 츠치야 타오는 1995년생으로 만 27세다. 츠치야 타오는 국내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아리스 인 보더랜드’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