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의 숨기고 싶은..과거?” 졸업앨범으로 화제가 된 배우들 (+사진)

‘환혼2’ 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고윤정의 과거 사진이 돌아다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윤정의 졸업앨범 원본 사진과 다른 악의적으로 보정해 올린 사진에 고윤정의 동창생이 바로 잡기 위해 나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악의적인 편집을 해 올린 사진이 왼쪽이고 오른쪽이 원본이라고 바로 잡았습니다. 동창생은 “고윤정 졸업사진 악의적으로 편집으로 이상하게 수정돼서 돌아다니는 것 같아 올려본다. 고윤정 진심 착하다고 함 인사성도 밝고 왜 여연들 뜨려고 하면 걸고 넘어지는 건지” 라며 글을 올렸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눈크기 줄이고 피부 어둡게 한 것 뿐이지 별차이 없다” , “이건 범죄 아니냐? 왜 남의 졸업사진을 조작하냐?” , ” 와 얼마나 질투심에 미쳤으면 뽀샵까지 해서 퍼뜨릴 생각을 하지” 등등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윤정은 ‘환혼’ 이전에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스위트홈’ , ‘로스쿨’ , 영화 ‘헌트’ 까지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히 연기력을 쌓아왔으며 2016년에는 대학내일 표지도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CG같은 모습으로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외모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연기력 역시 빈틈이 없기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윤정이 열연한 ‘환혼2’는 ‘환혼1’의 최고 시청률까지 넘어서며 9.7%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처음 여자주인공 교체에 대해 몰입이 안된다는 평들이 많았는데 시즌2가 진행될수록 고윤정의 CG같은 외모와 신비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잘 녹여내 정소민과의 이질감을 줄였습니다. 

고윤정 과거 졸업 사진이 돌면서 지금과는 사뭇 다른 과거 모습의 여자 연예인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와 다른 모습으로 화제가 된 여자 연예인들이 많은데 성형 전후가 매우 달라 큰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박민영은 데뷔 전 전혀 다른 모습으로 잘 알아보기 힘들었으며 유인나 역시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박민영은 성형사실을 시원하게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어머니께서 쌍커플 수술을 해주셨다. 그리고 코뼈가 비뚤어졌는데 연예인 데뷔 시 교정수술을 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유인나 역시 과거 사진에 여성스러운 유인나의 모습과 전혀 다른 스포츠머리의 남자같은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유인나는 특유의 애교넘치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과거 사진은 지금의 유인나의 모습과 전혀 매칭이 안되는 스포츠 머리에 남자같은 모습으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저런 머리스타일에도 유인나의 깨끗한 피부는 돋보긴 합니다.

손나은 역시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나은은 과거 통통한 볼살로 장재인을 닮은 모습이지만 어렸을때부터 비율이 좋았습니다. ‘손나은 과거 사진도 예쁘다’, ‘어렸을 때부터 비율이 좋다’ ‘저 정도면 양호하다’ 라며 어린나이에도 굴욕 없는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