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왜이렇게까지..” 모두가 깜짝 (+도대체 어떤 행동)

핑클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캠핑클럽 영상이 다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들의 캠핑을 떠난지 4~5일차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핑클멤버들은 회차가 지나갈수록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하고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전보다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이때 방송에서 화제가 된 화면이 있었는데요. 살펴보자면 핑클의 리더 이효리는 바다에 도착하고서 그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먼저 짐을 풀던 이효리는 멤버들보다 먼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머지 멤버들에게 물놀이를 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이 장면에서 이효리의 비키니 자태를 보여주었는데요. 비키니를 입은 이효리를 보고서는 핑클의 성유리 이진은 “언니 엄청 과감해”, “예쁘다”라고 하면서 이효리의 흥을 돋궈 주었습니다.

정말 이효리 아니면 대한민국 연예인 중에서 저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었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 장면이었습니다.

위에 영상처럼 이효리는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고 나머지 멤버들은 편의점에서 저녁을 사 먹기로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효리는 소주 사랑을 표현하기도 하였고, 성유리는 쫀디기 사랑을 드러내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