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습이 그냥 평범한 학생시절이라고..?’ 차은우의 학생시절 모습에 모두가…(+사진)

떡잎부터 남달랐던 차은우의 과거 영상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6일 방송된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차은우가 데뷔 전 출연했던 영상들을 재조명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16년 KBS1 ‘도전! 골든벨’에 출연했던 차은우는 아이돌로 데뷔하기 전임에도 완벽한 꽃미모를 자랑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화 당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던 차은우는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차은우를 인터뷰하던 아나운서는 “이게 어떻게 보면 지상파 첫 데뷔 무대가 될 수 있다”라며 격려했다.하지만 알고 보니 차은우의 지상파 출연은 ‘도전! 골든벨’이 처음이 아니었다.

그는 이보다 2년 앞선 2014년 ‘뉴스나인’에 출연해 18살 다운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눈썹을 덮은 앞머리에 화장기 없는 얼굴을 한 그는 짙은 쌍꺼풀과 오뚝한 코 등 지금과 다를 바 없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웬만한 미모로는 여학생들보다 이뻐보이는 탓에 여학생들에게조차 시기를 받았다는 농담섞인 말들이 이해가 갈정도의 비쥬얼로 확인된다.

어렸을 때부터 ‘얼굴 천재’였던 그의 과거가 재조명되자 많은 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완벽했을 것 같다”, “데뷔 전부터 미모가 완성형이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그는 오는 2월 13일부터 26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첫 단독 사진전 ‘아카이브'(ARCHIVE)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