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는건가…” 그녀의 모습을 보고 모두가 반했다 (+사진)

수지 유튜브 채널에는 ‘칵테일을 좋아하세요?’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수지는 배우 장희령과 함께 칵테일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다.

수지와 장희령은 과거 같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으며 지난 2016년 방송된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함께 출연한 이후 함께 여행을 다닐 정도로 절친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에서 수지는 장희령 앞에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면서 “약간 그거 알지? 여친짤 느낌? 오늘 불금이다. 거의 집에서만 먹는데 오늘은 모처럼 나와서 먹는다. 이렇게 기분 내면 좋다”며 과거 여행을 갔던 이야기를 하면서 계속 술을 마셨다.

수지는 팬들에게도 “요즘 정말 춥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고 올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자”며 안부를 남겼다.

영상을 본 팬들은 “이게 남친 시점 아니냐”, “장희령 배우 부럽다”, “두 분 여전히 친한 거 보기 좋다”, “영상 보는데 점점 취하는 게 보인다”, “외모 무슨 일이냐”며 댓글을 남겼다.

한편 수지는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로 컴백할 예정이다.’이두나!’는 민송아 작가가 그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수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장희령 배우는 지난해 tvN 드라마 ‘별똥별’,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커넥트’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