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결혼할 사람이랑 잔 동영상” 친형과 지인들에게 유포(+사진)

과거 ‘궁금한 이야기Y’에 나왔던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일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결혼을 앞둔 커플 유튜버, 예비 신랑이 몰래 찍은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내용은 지난 2021년 방영된 방송분으로, 함께 유튜버로 활동 중인 예비 신랑의 성관계 촬영 영상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까지 시도했던 은지(가명) 씨의 사연이 담겼다.

은지 씨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남친 휴대전화에서 자신과 전 여친의 성관계 영상을 봤다고 했다. 그는 “제 동영상을 걔 휴대전화에서 발견했다. 30분이 몇 시간 된 느낌이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었다. 영상에는 전 여자친구 성관계 영상도 포함돼 있었다. 은지 씨가 본 피해자만 6명으로 추정됐다.

은지 씨는 “전 여자친구들의 성관계 영상을 보게 됐다. 각도나 구도를 보면 동의하에 찍은 영상이 아니었다. 그런데 여자 분이 다 벗고 있고 (남자가) 여자 분의 머리채를 잡고 있었다. 여자 분은 이렇게 축 쓰러져 있었다”고 말했다.

더구나 결혼을 약속했던 남자 형규 씨(가명)는 불법 촬영한 영상과 사진을 마치 자랑이라도 하듯 지인들에게 전송하기까지 했다고 알려졌다.

은지 씨는 “불법 촬영한 영상과 사진을 친형에게 보내면 형이 ‘와 대박. 우리 같이 술 먹었었는데 걔 얼굴 생각난다’고 답장했더라. 친형이 신혼집에서 같이 살고 있는데 그 현실을 믿고 싶지가 않았다. ‘내가 결혼할 사람이 이렇다고?’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토로했다.

예비 신랑의 비밀을 목격한 뒤 웨딩 촬영까지 했던 은지 씨. 하지만 누구에도 털어놓지 못할 괴로움에 극단적 시도를 하다 미수에 그치기도 했다.

고민 끝에 형규 씨에게 모든 사실을 알고 있다 털어 놓은 은지 씨. 하지만 은지 씨는 “그건 내 프라이버시다. 네가 상관할 게 아니다. 우리 집은 돈이 많아서 문제 될 게 없다”라는 형규 씨의 뻔뻔한 태도를 봤다고 전했다.

결국 은지 씨는 파혼을 선택했다.

형규 씨 측은 방송을 통해 “은지가 왜곡된 정보들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 같다. 저는 법적으로 판결을 받고 해결하려고 한다”며 법적 공방을 준비하고 있음을 밝혔다.

과연 이들의 마침표는 어떻게 지어졌을까. 영상을 본 누리꾼은 “2년 가까이 됐는데 결말 궁금하다”, “다들 조심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