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보여줄 케미에 벌써부터..” 유재석의 반응 확인하기

가수 이효리가 방송인 유재석과 한솥밥을 먹는다.

안테나는 16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효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틀에 얽매이지 않은 전방위적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쳐온 이효리의 철학과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크리에이터들의 도전을 장려하는 안테나의 뜻이 맞아 새 출발을 함께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이효리는 남편인 가수 이상순과 한 소속사에서 함께하게 됐다. 안테나는 가수 유희열의 수장으로 있는 곳으로 유재석, 정재형, 페퍼톤스, 정승환, 적재, 이진아, 권진아, 이미주 등이 소속돼 있다.

▼ 이하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아티스트 이효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틀에 얽매이지 않은 전방위적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쳐온 이효리의 철학과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크리에이터들의 도전을 장려하는 안테나의 뜻이 맞아 새 출발을 함께하게 됐습니다.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이라는 안테나의 모토 아래,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뤄갈 이효리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이효리의 합류소식에 유재석과의 케미에 벌써 기대를 모으는 팬들이 많다. 이들은 각종 프로그램에서 함께 활동하며 너무나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효리 합류에 유재석도 꽤나 큰 영향력을 끼쳤을 것으로 보인다. 그들의 앞으로의 날들이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