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코 싹 바꾸고 돌아오겠다” 당당하게 직접 밝힌 그녀의 얼굴 체인지 고백에 모든 사람들이 화들짝

많은 이슈를 몰고 다니는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 양이 다시 눈, 코 성형을 하겠다고 당당히 밝혀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이 공개된 곳은 바로 최준희의 유튜브 개인 채널이다. ‘VLOG | GRWM 연남 스냅 촬영 브이로그, 웜톤 메이크업, 성형 얘기, 꿀팁, 카페 투어, 먹방’이라는 제목과 함께 해당 영상이 올라온 것이다.

영상 속에서 최준희양은 스냅 사진 촬영을 하러 가기 전에 직접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렇게 화장을 하던 그녀는 “중대 발표할 게 있다. 눈이랑 코를 재수술할 예정이다”라고 많은 이들이 어떤 발표인가 궁금해 하던 시점에 “어쩔 수 없다. 원래 인아웃으로 하려고 수술을 한 건데 잘못됐다. 화장할 때 쌍꺼풀이 어느 정도 있는 게 더 예뻐 보이고 좋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최준희는 “제가 매부리코라 뼈를 깎았다. 근데 몸에서는 그걸 상처라고 생각해서 뼈가 다시 자란다고 한다”라며 “그걸 감안해서 뼈를 깎아놨더니 콧대가 움푹 들어갔다. 수술이 잘못된 것 같다”라고 설명하면서 본인의 의지를 분명히 했다.

그러면서 그는 “코랑 눈을 같이 하는데 그 모습을 영상으로 찍을 예정이다. 성형 브이로그다”라며 “자극적일 수 있다. 하지만 성형 조장이 아니고 그냥 제 얼굴에 투자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다음 유튜브 영상에서는 얼굴이 바뀌어 있을 수도 있다고 예고한 그녀의 앞으로 모습이 궁금해지는 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