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도대체 왜..” 다나카와 그녀의 만남에 모두가 깜짝, 그녀는 누구?

일본 호스트 출신으로 활동하는 다나카(개그맨 김경욱)가 유명 AV 배우와 만났다.그 주인공은 바로 일본 AV 배우 오구라 유나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다나카상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해당 글에는 한 행사장에서 만난 다나카와 오구라 유나가 담겼다.

이날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을 찍으며 친목을 다졌다. 특히 오구라 유나는 다나카 특유의 포즈와 표정을 따라 해 눈길을 끌었다.

또 오구라 유나는 다나카의 유행어인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큥’을 제대로 소화해 이목을 붙잡았다.이어 다나카와 오구라 유나는 손으로 하트를 그리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만남에 놀라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형 이렇게까지 행복하길 바라진 않았어”, “일본 진출하는 건가”, “계속 봐도 웃기네”, “진정한 성공을 했구나”, “어디까지 가는 거야” 등 댓글을 남겼다.

오구라 유나는 AV 배우로 활동하며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현재 유튜브 구독자 약 46만 명을 보유 중이다.

한편 오구라 유나는 과거 한국인 남자친구와 교제했었다고 고백해 관심을 끈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