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인줄 몰랐는데..어마어마하네” 글래머 몸매 뽐낸 그녀의 정체 확인하기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고은아이다. 최근 배우 고은아가 올린 사진에 예능 동료가 댓글을 남겨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고은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녹색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고은아가 프라이빗한 풀장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자태를 뽐낸 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 더욱 시선을 모았다.

해당 사진을 본 브레이브걸스(이하 브브걸) 멤버 유정은 “저기 수영장이 어디야”라는 댓글을 남겼다. 

유정은 고은아와 함께 지난해 7월 막을 내린 KBS 예능 ‘빼고파’에서 대활약했다. 둘은 ‘빼고파’가 종영한 후에도 종종 서로의 인스타에 댓글을 달아 주목받았다. 지난달 11일 브브걸 계약 만료를 앞두고 남긴 여행 게시물에 고은아가 “작품이네”라는 댓글을 달자 유정 역시 “깔깔”이란 말로 화답했다. 

최근 유정은 전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지난달 16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전속계약이 종료된다”며 “디지털 싱글 ‘굿바이’를 끝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밝힌 후 소속사를 나와 홀로서기 중이다. 단 전속계약만 종료일 뿐이지 브브걸 멤버들은 해체를 부인했다. 

한편 고은아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통해 체중을 12kg 감량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현재 그는  MBN 탈모 예능 ‘모내기클럽’에 출연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