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이미주가 전해온 그들의 이야기 확인

코미디언 신봉선이 배우 이이경과 방송인 이미주의 열애설에 기름을 부었습니다. 이에 둘의 ‘결혼설’이 제기되며 이이경의 공개 고백과 과거 사생활까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3월 11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2’에는 신봉선과 래퍼 한해가 출연했습니다. 둘은 방송 최초 베트남 달랏으로 ‘2인 혼성 여행’을 다녀왔다며 여행 이름은 ‘봉인해제 투어’였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허경환이 “남녀가 봉인해제라는 뜻은 조금 이상하다”고 지적했고, 이용진은 “두 분이 여행을 같이 갈 만큼 친한 사이인 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성시경 역시 “미주씨와 이이경씨 같은 사이 아니냐”며 의심했습니다. 이에 이미주는 “이이경과 나도 그런 사이가 아니다”라며 함께 ‘놀면 뭐 하니?’에 출연하는 신봉선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다만 신봉선은 “둘이 곧 결혼할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뒤로 얘기를 들었는데 제작진이 ‘남녀가 같이 가면 무슨 일 나는 것 아니냐라고 걱정하는데, 봉선이와 한해는 아무 일도 없겠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한해와 제가 부산 출신”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해는 “봉선 누나가 친누나랑 생일이 똑같다”면서도 “여행 중간에 제가 올해 한 스킨십 중 가장 센 스킨십이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해당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결혼 얘기까지 한 거면 진짜 뭐 있는거 아니냐”, “신봉선이 최측근인데 뭔가 알고 있는 거 같다”, “둘이 러브라인 핑계로 진짜 사귀는 거 숨기고 있는거 아님?”, “진짜여도 난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미지와 이이경

한편, 1989년 생으로 올해 34살인 이이경은 1994년 생으로 올해 29살인 이미주와 5살 차이이며,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활발하게 예능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이이경과 이미주는 묘한 연애 감정을 보이며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는데, 여러번 서로에 대한 마음을 고백해 보는 이들에게 ‘대리 설렘’을 느끼게 한 바 있습니다.

이이경, 핸드폰에 미주의 애칭은?

이이경은 인터뷰에서도 이미주와의 열애 가능성에 대한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유튜브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는 ‘뭘 해도 킹정 만능 액터테이너 투투경이 전하는 찐 연애관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이경은 ‘나는 솔로MC로서 연애 조언을 해달라’라는 질문에 대해 “나도 솔로이기 때문에 조언을 하기는 어렵다. 다만 연애 프로그램 MC를 하면서 다양한 감정들을 접해왔다. 감정이 끌린다면 망설이지 말기를 바란다. 망설이면 원하지 않는 경우로 가더라. 실천해라”라며 따뜻하게 말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호흡을 맞추는 이미주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유쾌한 케미를 보여주는 두 사람. 두 사람 사이를 그저 동료로 봐야하냐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이에 이이경은 “철저하게 비즈니스다. 미주가 방송에서 늘 하는 말이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거다. 하지만 전 얘기한다 ‘넌 아니야'”라고 단호히 선을 그었습니다.

또 ‘만약 세상에 여자가 이미주만 남는다면?’이라는 질문에도 “이미주의 보호자가 되도록 하겠다. 넌 아니야”라며 재차 거부 의사를 드러냈습니다.

핸드폰 속 ‘놀면 뭐하니?’ 동료들의 이름도 공개했습니다. 이이경은 “유재석 선배님, 하하 형님, 정준하 형님, 박진주 배우다. 진주는 그 전부터 알고 지냈다”며 “그 다음이 좀 충격적인데 신봉선 누님(놀면 뭐하니), 미주(놀면 뭐하니)”라고 언급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형님은 내가 기본적으로 형님이라고 저장한다. 근데 재석 선배는 전에 ‘슈가맨’할 때 같은 학교 선배라면서 번호를 주셨다”며 “신봉선 누님은 제가 좀 더 가까워지면 (‘놀면 뭐하니’) 타이틀을 삭제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이미주와 열애설이 불거지면 부인하기보다 적극적으로 애정을 드러냈던 이이경이기에, 해당 인터뷰를 접한 팬들은 단호하게 선을 긋는 이이경의 모습에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과거 동료배우와 공개연애를 했던 그의 사생활이 재조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