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전해온 진실..” 송가인, 김호중과 갑작스러운 결혼이유가 바로?

최근 유튜브 한 채널에 ‘가수 김호중 송가인 깜짝 결혼발표…엄청나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김호중과 송가인이 같은 소속사이자 절친 선후배 사이로 가까워졌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어 모르는 사람이 듣기로는 진짜 그들이 결혼을 할 수 있겠구나라고 전해질 수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사실관계를 확인하니 이런 내용들과 현실은 많이 달랐다. 두 사람은 각각 생각엔터테인먼트와 포켓돌 스튜디오에 속해있다. 

이외에도 김호중과 송가인이 올해 12월 서울 명동 호텔에서 결혼식을 하며, ‘송가인이 임신 중인 상태라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라는 내용까지 담았다. 이도 명백한 가짜 뉴스라고 밝혀졌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1일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사실무근이다. 법적 조치 대응을 준비 중에 있다”라며 “최근 가짜뉴스 피해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 가짜뉴스에 대한 처벌(법적 조치)이 마련되길 바라고 있다”고 했다.

같은 날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도 “가짜뉴스로 피해를 입는 연예인들이 많다. 하루 빨리 이에 대한 법적 조치, 제재 등 대응이 마련되어야 한다”고 입장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