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장할 수 밖에 없는 …….” 그녀를 보면..

배우 장가현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20살 연하에게 대시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려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는 “제가 아직 덜 유명하다 보니까 어디를 가도 사람들이 잘 모르고, 특히나 젊은 친구들은 제가 누구인지 모른다.

그래서 그런지 친구들이랑 술집에 있으면 저에게 접근을 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다”라며 “대부분 30대 초반이고 더 나아가서는 20대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장가현은 “최근에는 27살까지 있었다. 당시에 그분이 너무 어려 보이길래 ‘나 21살짜리 딸이 있어. 나 47살이야’라고 했는데 거짓말하지 말라고 하더라”라며 “예전에 14살 연하 남자친구를 만났을 때 현타가 많이 왔다.

흰머리 보일까 봐 2주에 한 번씩 염색하고 몸매 유지하려고 계속 운동을 했다. 운동은 내 건강을 위해서 해야 하는데 남들과 비교당할까 봐 하게 되니까 힘들더라. 이제는 같은 또래를 만나고 싶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22살에 남편을 만나 24살에 결혼했고 20년간 결혼 생활을 하고 이혼까지 겪으며 세월을 길게 버텼다 보니 과거에 했던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는 않다. 사랑 하나만 보고 불도저처럼 달려가는 것은 청산하고 싶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장가현은 레이싱 모델 출신 배우로 KBS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청춘 블라썸’, ‘킬힐’, ‘썸머가이즈’, ‘보이스’ 등 여러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또한 그는 지난 2000년 그룹 015B 객원보컬 출신 가수 조성민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20년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