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x슴이 다 보이잖아..이럴거면 그냥 입지를 말던가..” 세계적인 스타 대한민국의 그녀, 새롭게 공개한 사진에 모두가 경악했다.

AI 몸매로 유명한 DJ소다(황소희)가 지난 24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슬아슬한 비키니를 입고 “여행 어디로 가고 싶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DJ소다는 해변가에서 하늘색 니트 스트랩 비키니를 입은 채 자유로운 춤을 췄다. 그녀가 착용한 비키니 면적은 손가락 세 개면 다 가려질 정도로 였고 하이레그 스타일로 좁고 깊게 파진 게 특징이다. 신체를 가릴 목적으로 입기보단 과시하기에 적당해 보인다. 

DJ소다는 겨우 중요 부위만 가릴 정도의 비키니를 입고 환한 웃음을 지으며 전 세계 남자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다. 신용대출 은행금리 무직자 신용대출 무직자 대출, 신용대출 신용대출 신청은 대출은행

국내외 뮤직 페스티벌 단골 손님일 정도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DJ소다는 과감한 노출과 톡톡 튀는 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을 본 각국의 팬들은 “당장 가위를 주문해야 돼!”, “몸매가 대단하다.”, “울 언니 너무 핫해!”, “아무도 한 번만 보지 않을 것.”이라며 동영상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중이다.

한편, 지난 18일 DJ소다는 호우로 피해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천만 원을 기부하며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2022년에도 동해안 산불 피해자를 위해 기부하기도 했다. 신용대출 은행금리 무직자 신용대출 무직자 대출, 신용대출 신용대출 신청은 대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