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과 xx 짓 거리하고 …결국 한다는게…”  인기 걸그룹 그녀의 최근 모습이 공개되자 모두가 경악했다.

그룹 ‘우주소녀’ 출신 중국 배우 성소가 양조위와의 불륜설을 부인하는 완벽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최근 성소는 개인 SNS를 통해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이모티콘을 덧붙인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소는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한 채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특히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몸매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12일 중국 현지 언론 등에 따르면 양조위와 성소의 불륜설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양조위 측은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나, 성소는 소속사를 통해 “소문을 들을 필요 없다. 터무니없는 거짓”이라며 “행복하고 낙관적인 사람이 되라”는 글로 루머를 간접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양조위의 본명은 량차오웨이로, 1983년 데뷔한 후 영화 ‘화양연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뉴진스의 신곡 ‘Cool With You'(쿨 위드 유)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성소의 본명은 청샤오로, 2016년 우주소녀로 데뷔했으나 지난 3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하며 우주소녀에서 공식 탈퇴, 중화권 활동에만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