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돈 많고, 이쁜 사람이람 xx해도 다 똑같구나..” 아내 김연아를 둔 남편 고우림, 그의 최근 근황이 공개되자 모든 사람들이 경악했다.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한 고우림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에 모(母)벤져스는 “김연아와 닮았다”, “김연아가 좋아할 만하다”며 여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고우림은 가수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완벽하게 불러내 모벤져스의 마음을 녹였다.

이어 고우림은 김연아와의 첫 만남부터 고백까지 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김연아의 갈라 쇼 축하 무대를 통해 김연아와 처음 만난 고우림. 첫눈에 김연아에게 반한 연하남 고우림은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라며 반전 있는 상남자의 모습으로 김연아에게 다가갔다고 밝혔다.

심지어 김연아의 마음을 얻기 위해 ‘이것’까지 모두 끊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식과 양식 모두 자신 있다는 고우림은 모벤져스의 칭찬에 “아내가 요리를 좀 더 잘한다”라며 김연아의 요리 실력을 자랑해 팔불출 면모를 뽐낸다. “김연아도 잔소리를 하냐”라는 질문에 최근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김연아에게 잔소리를 들었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고우림은 본인만의 ‘잔소리 피하는 꿀팁’을 공개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