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xx벌리고, 노브라 논란이 있더니 결국에는”… 화사, 최근 그녀의 근황이 알려지자 모두가 경악했다.

화사, 공연 중 발생한 논란에 대해 경찰 조사 성실히 이수

2023년 9월 10일, 가수 화사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화사가 외설 공연 논란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성실히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서울 성동경찰서는 지난달 말 화사를 피고발인 신분으로 소환하여 무대 행위의 의도와 배경 등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

현재 경찰은 고발인과 화사, 그리고 소속사 등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를 바탕으로 해당 퍼포먼스가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는지 법리 검토 중입니다.

화사는 지난 5월에 tvN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 촬영을 위해 성균관대학교 축제에 참석했고, 무대에서 손가락을 혀로 핥은 뒤 특정 신체 부위에 갖다 대는 행동을 했습니다.

이 장면이 SNS에 빠르게 확산되면서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비판을 받아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이에 대한 반응으로,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는 지난 6월 22일에 “해당 행위가 대중에게 수치심과 혐오감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며 화사를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한편, 화사는 최근에 싸이가 대표로 있는 피네이션으로 소속사를 옮겼고, 지난 9월 6일에는 ‘아이 러브 마이 바디’라는 신곡으로 솔로 컴백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