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같은 사람 맞어?”… 그녀를 거들떠보지도 않던 남자들이 이제는 환장하며 달려들 정도


과거,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진 많은 이들에게 희망의 불씨를 지폈던 프로그램 ‘렛미인’이 있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외모 변신을 원하나 경제적인 이유로 그 꿈을 포기해야 했던 이들에게 무료 치료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전문가들의 섬세한 진료와 수술로, 많은 참가자들이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허예은의 변신은 눈부시게 빛났습니다.

허예은은 ‘렛미인 시즌 2’에 출연, 그녀의 주걱턱과 부정교합은 그녀의 일상에 큰 어려움을 주었습니다.

학창 시절, 그녀는 그 특징 때문에 여러 모욕적인 별명으로 놀림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경제적인 어려움과 동생의 건강 문제로 성형 수술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렛미인’에 선정되면서 그녀의 인생은 크게 바뀌었습니다. 성형 후, 그녀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새로운 삶을 즐겼습니다.

그녀의 변신은 그녀 주변의 사람들의 반응 또한 크게 바꾸었고, 그녀는 이를 통해 사회의 외모지상주의를 체감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오랜 지인과의 사랑스러운 연애를 이어가고 있으며, 그녀의 결혼에 대한 생각과 걱정도 공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