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이런 집은 들어가지 마세요” 인생 망치는 집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시 하는 것들이 몇 개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집은 정말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 입니다. 만약 집터가 좋지 않으면 어떤 일이 생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출처: 유튜브 ‘천궁마마’ (이하)

정말 하는 일마다 꼬이고 잘 안 풀리다가도 이사를 간 후 그 집에서 유독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처럼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집인데요. 이사를 하거나, 집을 알아볼 때, 꼭 알아야 할 팁이 있을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집은 절대로 NO!!!

첫째, 우선 집 주변을 봐야 합니다. 주변에 고압선이 있다든지, 장례식장이나 공동묘지 근처인 집은 피해야 함!!

2. 베란다 건너편에 있는 집도 봐야 합니다. 건너편 건물의 모서리 방향이 우리 집 베란다를 향하고 있다면 이는 격각살이라고 해서 피해야 할 집 중에 하나입니다.

격각살은 집에 우환, 근심, 걱정이 가득하게 하고, 모든 좋은 운을 파헤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만약 이미 살고 있는 집 베란다 건너편에 이러한 격각살이 있다면, 뾰족뾰족한 잎을 두세요. 이는 격각살을 완화시킬 수 있는 개운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명당집 이것만 체크하면 됨!

나쁜것만 알려주기보다 좋은 집을 알아보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정사각형이든 직사각형이든 네모 반듯한 집이 집터로 좋은 집터입니다.

이와는 다르게 약간 마름모, 세모꼴 혹은 한쪽이 잘린 모양은 균형을 잃고 가기 때문에 좋다고 볼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현관문을 열었을 때 화장실 문이 정면으로 보이지 않는 집이 좋습니다. 그래서 요즘 중문을 설치하는 집이 있으니 이런 이유에 대해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사할 때 꼭 체크하는 것이 있죠. 수압입니다. 풍수 관련해서도 물이 약하게 나오는 집은 좋지 않습니다.

바로 재물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이 펑펑 잘 나오는 집에 살아야 재물운도 좋습니다.

물 새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습기가 가득한 집도 피해야 합니다.